<원문링크: https://www.ministrymatters.com/all/entry/3056/worship-elements-september-9-2018>

성령강림후 제20주 2018년 10월 7일 주일 예배자료

강단색: 녹색

본문:

주제: 이번 주일은 시험과 환란 가운데서도 주님을 찬양하며 나아가야 하는 신앙의 사명을 상기시켜 주는 본문입니다. 영광가운데 하늘의 보좌의 상속자이신 주님이 우리를 친히 형제, 자매라 부르시는 큰 은혜를 기억하게 됩니다.

예배의 부름 #1 

인도자: 여기 모인 주님의 백성이여, 다 함께 거룩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회중: 찬양과 감사함으로 주님이 우리에게 행하신 놀라운 일들을 증거합니다. 
인도자: 주님이 거하시는 거룩한 성전을 사랑함을 고백합니다.
회중: 주님의 영광이 이곳에서부터 세상끝까지 비춰지기를 기도합니다. 
인도자: 세상가운데 주님의 이름을 증거하며 그 빛을 비추십시오.
회중: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송축하며, 주의 백성으로 그 빛을 비추기를 원합니다. 
다같이: 주님의 빛으로 우리와 함께 하시고 영광 받으소서! 아멘
예배의 부름 #2 
인도자: 세상의 시험과 유혹이 우리를 넘어뜨릴지라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을 기억합니다.
회중: 변함없이 우리와 함께 하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인도자: 세상의 풍파 가운테 찢기고 힘든일이 있을지라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을 기억합니다.
회중: 변함없는 손길로 우리의 상처를 치유하시고 우리를 감싸 안으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인도자: 우리 주님 앞에 모든 것을 내어 놓으십시오. 우리의 눈물을 들으시고, 우리를 새롭게 하는 주님을 만나십시오.
회중: 우리의 소망이 되시며, 평화가 되시는 자비로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다같이: 신실하신 주님, 오늘 우리를 만나주소서! 아멘!

예배의 부름 #3 
인도자: 우리에게 사랑으로 부어주시는 주님이 우리를 예배의 자리로 부르셨습니다.
회중: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인도자: 죄악의 사슬에서 우리를 구원하시며, 치유하시는 주님이 우리를 예배의 자리로 부르셨습니다.
회중: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인도자: 우리의 영혼을 새롭게 하시고,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는 주님이 우리를 예배의 자리로 부르셨습니다.
회중: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다같이: 우리의 예배가운데 만나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우리를 새롭게 하소서! 아멘! 

SNS 용 이미지

 

번역 : 전승수

전승수 목사는 미연합감리교회 정회원 목사이며 Raleigh Court Untied Methodist Church 의 담임목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발행되는 목회자료들을 번역하기 위해 다리Builders를 시작하였습니다. 'Bridge Builders' 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소망하며 하나님의 나라의 꿈을 키워갑니다.

이 주제와 연관된 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