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https://www.ministrymatters.com/all/entry/6158/worship-elements-july-22-2018>

성령강림후 제9주 2018년 7월 22일 주일 예배자료

강단색: 녹색

본문:

 

예배의 부름 #1 

인도자: 주님이 우리의 삶을 소생케 하십니다.
회중: 오라! 주님께 감사찬송 올립니다. 오라! 주님께 기뻐 찬송합니다. 
인도자: 주님을 떠나 방황하는 우리를 다시 주님 가까이 부르심을 기억합니다.
회중: 오라! 주님께 감사찬송 올립니다. 오라! 주님께 기뻐 찬송합니다. 
인도자: 십자가의 희생을 통하여 우리를 주님의 몸된 교회로 부르신 주님께 감사 찬송 올립니다.
회중: 오라! 주님께 감사찬송 올립니다. 오라! 주님께 기뻐 찬송합니다. 
다같이: 주님의 성령으로 한 몸이 된 우리가, 주님을 예배하며 기뻐찬송 합니다. 

예배의 부름 #2

인도자: 오늘 경건한 예배에 우리를 부르신 주님의 초청을 듣습니다.
회중: 주님이 주시는 평안과 희망을 간절히 바라고 나아갑니다. 
인도자: 주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주님 앞에 설때 우리의 영혼이 새로워짐을 기억합니다.
회중: 주님이 주시는 한량없는 사랑앞에 나아왔습니다. 
인도자: 주님만이 우리의 안식이오, 우리를 새롭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회중: 우리에게 한없는 사랑을 부어주시는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합니다. 
다같이: 우리와 함께 하시고, 오늘의 예배를 통하여 우리를 새롭게 하소서. 아멘!

 

번역 : 전승수

전승수 목사는 미연합감리교회 정회원 목사이며 Raleigh Court Untied Methodist Church 의 담임목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발행되는 목회자료들을 번역하기 위해 다리Builders를 시작하였습니다. 'Bridge Builders' 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소망하며 하나님의 나라의 꿈을 키워갑니다.

이 주제와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