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 http://www.ministrymatters.com/all/entry/1450/classic-worship-connection-august-27-2017>

2017년 8월 27일 주일 예배자료 

강단색: 녹색

본문: 

 

예배의부름 #1

인도자: 주님, 우리를 예배의 자리를 부르심을 기억합니다.
회중: 각자 다른 은사와 달란트를 가진 우리가 이곳에 모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인도자: 주님의 나라를 위해 각자의 은사를 사용하여 주시는 주님을 기억합니다 .
회중: 우리의 은사가 세상을 새롭게 하고 치유하는데 사용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인도자: 오라, 우리를 사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주님을 찬양합시다.
회중: 오늘의 예배를 통하여 우리의 심령을 흔들어 깨워주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아멘. 

예배의 부름 #2 

인도자: 하나님을 한사람 한사람을 아시고 축복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회중: 인자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인도자: 하나님은 한사람 한사람의 은사를 세상을 새롭게 하는 일에 사용하십니다.
회중: 세상 속에 주님이 주시는 희망과 평화를 나누는 사역에 동참하기를 원합니다. 
인도자: 오라, 우리가 다양함 속에서 동일한 역사를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회중: 오늘의 예배를 통하여 우리에게 이야기 하시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알게하옵소서. 아멘. 

예배의 부름 #3 

인도자: 우리를 찾으시고, 우리에게 먼저 손을 내미는 주님의 은혜가 없었다면,
회중: 우리는 자신의 이기심 속에 갇혀 죽음을 면치 못했을 것입니다. 
인도자: 우리의 상처를 치유해 주시는 주님의 손길이 없었다면,
회중: 우리는 상처의 아픔속에서 우리의 영혼이 질식 하는 것을 볼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인도자: 우리를 긍휼히 여기어, 우리에게 은혜와 치유의 손길을 내미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회중: 우리의 삶속에 여러 모습으로 우리를 새롭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 찬양 올립니다. 아멘. 

 

여는 기도

주님,
오늘의 예배를 통해 주님이 주시는 지혜로 우리의 갈바를 찾기를 원하는 주님의 백성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우리에게 주신 은사를 기억하게 하시고, 그 은사를 주님의 나라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옵소서. 오늘의 예배가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고, 주의 백성들이 주의 인도하심을 따라 세상속에서 주님의 나라를 세워가게 하소서. 우리와 함께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주님, 우리는 주님이 우리에게 주신 은사를 깨닫지 못하고 바르게 사용하지 못함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삶에 각자 맞는 은사를 주심을 기억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사를 나를 위해 사용치 않게 하시고, 세상을 위해 사용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크신 뜻을 이해하지 못한 우리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눈을 들어 주님이 우리의 삶속에서 역사하신 축복을 바라보게 하시고, 그 축복을 세상과 나눌 수 있는 우리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세상을 섬길 수 있는 길들을 우리에게 밝히 보여주시고, 주님의 뜻을 따라 살아 갈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의 문을 열어 주시옵소서. 우리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시는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파송의 기도 

이제 세상으로 나아가는 우리에게 주님이 주시는 희망과 기쁨의 노래가 나뉘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각자를 사용하시어, 우리에게 주님의 은사를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를 통하여 주님의 복된 소식을 세상속에 넘치게 부어주시는 주님을 경배합니다. 이제 세상 가운데 그 빛을 비춰주시 옵소서. 주님의 이름을 기도합니다. 아멘

번역 : 전승수

전승수 목사는 미연합감리교회 정회원 목사이며 Raleigh Court Untied Methodist Church 의 담임목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발행되는 목회자료들을 번역하기 위해 다리Builders를 시작하였습니다. 'Bridge Builders' 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소망하며 하나님의 나라의 꿈을 키워갑니다.

이 주제와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