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대개 2 월 한 수요일 년, 당신은 그녀의 이마에 얼룩과 다른 곳에서 직장, 학교에서 누군가, 또는를 알 수 있습니다. 세척 할 때 그녀가 자리를 놓친 것처럼 보인다. 그런 다음 그는 거울에 눈을 필요로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 다른를 참조하십시오. 세 번째를 볼 때, 당신은 그것이 실현 재의 수요일 이러한 행인이 유골의 부과를받은해야합니다.

이 연습은 우리가 표시하는 데 사용하는 사순절의 첫날 이상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이마에 성직자 장소의 흙을 가지고 교회 주중로 이동합니다.

교회의 초기에, 심지어는 더 극적이었다. 목사는 이마에 십자가의 도형을 그리 재에 자신의 엄지 손가락을 찍어하지 않았다. 대신, 부 또는 머리에 재를 뿌렸다.

다른 상황에서, 대부분의 유골에서 실행됩니다. 우리는 그들로부터 오물을 두려워 난로를 청소하지 않도록, 아직 우리는 인기에서 성장이 연습에 참여한다. 사실, 유골의 수신은 모든 종류의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 같다.

여러 연합 감리 목사는 그들이 사람들을 만나,이 재의 수요일 거리에 유골​​ 자신의 병을 복용한다.

The Rev. Kim Kinsey applies ashes outside of her church building.

김 목사 킨제이 앨버 커키, 뉴 멕시코에서 그리스도 연합 감리 교회의 보도 외부에 청소년에 재를 제공합니다. 김 목사 킨제이의 사진 제공.

클리어 워터, 플로리다, Skycrest 연합 감리 교회 목사 에밀리 올리버 월 18 일 아침 교회 주차장으로 운전하는 사람들의 이마에 재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앨버 커키, 뉴 멕시코, 김 목사 킨제이는 재 그녀의 작은 상자 그리스도 연합 감리 교회 앞에 바쁜 보도에 그녀의 하루의 대부분을 보낼 것입니다. 작년에 그녀는 발달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인근 주택 단지에서 “문신 발에 머리,”성인으로 설명 하나의 이마에 십자가의 기호를했다.

WHEATLAND 연합 감리 교회 목사 피터 McNabb는 달라스 지역 철도의 기차와 버스 역 밖 재를 제공한다. McNabb는에 삶의 방법으로이 문제를보고 “웨슬리 전통 :. 말 그대로 거리로 재 응시”

왜 재?

“에서 재의 수요일 예배를위한 서비스 “당신이 먼지 것을 기억하고, 먼지 : 예배의 연합 감리 도서, 그들이 제공되는 다른 사람의 이마에 십자가의 기호를 만들로 말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예배 지도자의 두 가지 제안에” 당신은 반환 “과”회개하고 복음을 믿는 것이다. “각 지점을 잿더미가 무엇을 나타내는 지의 한 측면에.

당신이 먼지 것을 기억 …

유골은 우리 인류의 고대의 상징이었다. 창세기에서 우리는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인간 형성 읽었 (창 2 : 7). 먼지 번역 된 히브리어 단어는 가끔 다른 곳에서 재를 번역됩니다.

아브라함이 그 사이의 차이, 인간, 그리고 무한하신 하나님을 인정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 때, 그는 먼지와 잿더미로 자신을 언급했다. “내가 주님에게 말을 자신에 그것을 보자”고 “나는하지만 누가 먼지와 재”(창 18시 27분). 고 말했다

… 당신은 반환해야한다 먼지

우리 인류는 또한 우리의 사망률을 마음에 호출합니다.

에덴 동산에서 추방 한 후, 최초의 인간은 (창 3시 19분 NRSV) “당신은 먼지, 그리고 당신이 반환해야한다 흙으로”하나님에 의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먼지로 돌아갑니다 그 날이 우리의 각오고 알고있다.

우리는 애도의 표시로 검은 착용하십시오. 고대 사람들은 재를 착용했다. 예를 들어, Modecai라는 이름의 사제가 아하수에로 왕은 모든 유대인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가 주문에서 오는 본다 많은 사망 (1 ~ 3 에스더 4) 슬퍼 굵은 베와 재에 둔다. 선지자 예레미야는 나중에 하나님의 백성을 호출에 반대 군대 (예레미야 6시 26분)에서 오는 파괴를 애도의 방법으로 “재 롤”.

유골의 부과를받는 것은 우리의 인간성과 사망률에 직면 할 수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하나님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켜, 하나님의 좋은 창조. 그들을 우리는 우리 몸이 영원히 지속, 우리의 궁극적 인 죽음의 현실과 대면을 오지 않을 것을 알고 있습니다.

회개 …

유골은 또한 우리가 실수했던 부분에 대한 우리의 슬픔을 의미. 고대 사람들은 그들의 죄의 회개를 표현하는 방법으로 굵은 베와 재를 착용했다.

거대한 물고기가 해변에서 그를 침을 한 후 요나는 마지 못해 니느웨 사람들에게 전파 할 때, 왕과 그의 백성이 굵은 베를 입고 재를 뒤집어 쓰고 앉아 있었다. 하나님은 회개의이 행동을보고 사람들 (욘 3 : 1-10) 아끼지.

신약 성경에서 예수이 연습을 언급하고있다. “너희 중에 수행 기적들을 두로와 시돈에서 수행 된 경우, 그들은 자신의 마음과 삶을 바꾸고 오래 전에 장례 옷과 유골에 넣어 것입니다.”고라와 벳 세다 예수님의 도시를 상기 경고 (마태 복음 11 : 21 CEB).

Dried palms being burned for Ash Wednesday ashes.

이전 종려 주일에서 건조 된 손바닥 재의 수요일에 사용되는 유골을 연소된다. 캐서린 가격, 연합 감리 통신에 의해 사진.

우리가 유골의 서비스에 참여할 때, 우리는 우리의 죄를 직면.우리는 모두 하나님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의 무능력으로 우리를 만들었습니다 인식하고 우리의 필요는 용서를. 아무리 우리가 교회에 갈 얼마나 자주, 우리는 우리가 느낄 수있는 방법을 숙달 우리의 영적 여정에왔다 얼마나 멀리, 우리 각자는 죄없는 하나님 (롬 3시 23분)의 영광에 이르지 떨어졌다.

손바닥을 우리의 왕으로 예수님을 환영 이전 종려 주일 손을 흔들었다, 재를 형성 연소되고있다.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영광을 살고 하회 얼마나 멀리의 신호 역할을한다.

사순절의 첫날, 우리는 하나님 께서 우리 인간을 인식하고 우리의 죄를 회개하기 전에 온다.

그리고 복음을 믿는다

이 숙명론 들릴 수 있지만, 그것은 이야기의 끝이 아니다. 부활절에 사순절 리드, 날 우리는 우리의 몸은 일시적이며 우리의 삶 결함이 있지만 우리가 영원히 하나님의 면전에서 살 때, 부활의 날이 올 것을 축하합니다.

하나 수요일 매년 우리 교회 우리가 기억하는, 우리가 할 수있는 사람의 희망으로 이동합니다.

즉 재의 수요일 예배를 들고 가까운 연합 감리 교회를 찾으려면 사용 찾기-A-교회 .

* 조 Iovino는 연합 감리 커뮤니케이션즈 UMC.org 작동합니다. 그는에 도달 할 수있다jiovino@umcom.org 또는 615-312-3733.

* 본 게시글은 UMC communications 의 글을 구글번역하여 올렸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해결된 후에는 번역을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리 빌더스 올림

<원문링크-http://www.umc.org/what-we-believe/why-ashes-connecting-to-who-we-are-and-who-we-can-be>